<현재 서버 이전으로 사이트 활용이 불가능 / 재개되면 다시 작성예정>


[TRAVEL TIP] 위시빈의 시작 (WishBeen 사용법)
[TRAVEL TIP] 위시빈의 시작 (WishBeen 사용법)


이번 글은 2017년부터 꾸준히 내가 실사용을 하고있는 위시빈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다.

위시빈이 중간에 어려웠던 시기가있어 잠시 서버거 다운된적도 있지만 다시 부활했고 정말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 사이트이다.


우선 위시빈이란? 여행계획을 짜면서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행사이트이다.








아래 사진 처럼 여행일정을 작성할때 지도에 표시되기때문에 어느 루트로 가야 최적의 여행 루트가 되는지 바로확인 할수가 있다는 것이 위시빈의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찾은 여행지의 생생한 리뷰나 정보들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만약 여행지를 못찾았거나 없다면 추가로 등록도 할수있으며 등록된 후 동일한 여행지가 있다면 위시빈 자체에서 여행지 통합도 해주니 완벽히 찾아서 작성해야한다는 부담감을 덜어주는 시스템인것같다.




그리고 여행기 작성이 비공개로도 작성이 가능해서 혼자보기위한 여행계획을 짜기에도 무리가 없을 정도있다.




그리고 모든 여행을 끝마친후 사진과 정보들과 함께 여행기를 작성후 발행을 하면 소소한 인세도 받을 수있어 여행을 많이 다닌다면 추억공유와 함께 작은 용돈벌이도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사람들의 여행기 이외에도 여러가지 여행꿀팁들이 있으니 한번씩 찾아가서 보다보면 간접여행이라도 다녀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있어 좋았다.

괜찮은 꿀팁 몇가지를 소개하며 글을 마쳐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