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 키보드 BK201 그레이
[가격(배송비)] \29,000
항상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를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텐키부분이 많이 필요했었다. 그래서 텐키 키보드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었는데 사용하던 기계식 키보드가 너무 높기도 하고 손목이 많이 아파서 낮은 키보드를 찾아보고있었다.
내가 생각한 조건으로는
1. 텐키가 포함되어있어야한다.
2. 높이가 낮아야한다.
3. 키감이 쫀쫀해야한다(기계식의 키감은 너무 많이 사용해서 질린다고 해야하나?)
4. 휴대성이 있어야한다.
5. 디자인이 세련되어야한다.
위 조건들만 보면 꿈의 키보드라고 할 수있는데 한달간의 서치끝에 키보드하나를 보게되었는데 바로 만랩 BK201 키보드였다.
쿠팡에서 주문을 했으면 역시 쿠팡답게 그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다. 아래 링크는 구매처 링크이다.
이 키보드의 색상은 3가지이며 유니크한색상을 원하다면 퍼플색도 괜찮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무난하게 어디든 잘 어울리며 찐한색을 좋아해서 그레이색을 선택했는데 만약 검정색이 있었으면 검정색을 샀을 것같다. 때타는걸 싫어해서 화이트는 구매 안했을것같다.
그레이 색이라고 해서 전체가 다 그레이색인건 아니고 바디는 메탈로 이루어진 그레이색이며 키판은 바디보다 조금더 진한 그레이이고 오른쪽 위 3가지는 검정색으로 단조로운 색상 배합은 아닌것같아서 그레이에 더 끌린것같다.
키보드 배열은 우리가 일반 배열과 같다. 하지만 텐키가 붙어있는 키보드이지만 가운데 6개 키가 빠지고 오른쪽 Shift 키 아래로 방향키가 들어가면 이부분이 줄어들게 되었는데 처음에 키보드를 사용할때는 조금 헷갈렸지만 금방적응되니 큰불편은 없었다. 이제 키보드 언방싱을 시작해 보겠다.
상자는 굉장히 심플하게 생겼고 가운데는 내가 구매한 그레이색 키보드 이미지가 있다. 구성품도 굉장히 간단하게 들어있는데 처음에는 배터리가 따로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배터리는 각각 비닐포장되어 본체 배터리칸에 들어있었다.
그리고 설명에 나와있듯이 구성품은 본체, 키스킨, AAA건전지 2개, 간단한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었다.
오른쪽 위쪽으로는 키보드의 전원 버튼이 존해하며 각각 동글,블루투스 *2 연결 전환 버튼이있다. 버튼이 있다는건 당연히 이 제품은 3가지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는 모델이며 무선 키보드이다.
키보드는 펜타그래프/가위식 키판이며 키캡이 움푹파여있는 형태를 지니고 있다. 실사용하면서 이런형태가 왜 좋은건지 왜 사용하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다.
0 댓글